PR CENTER

에이블씨엔씨의 새 소식을 만나보세요.

News

에이블씨엔씨 ESG캠페인 에이블플러스, ‘한국소년보호협회’ 기부 <2023.05.31>

- 보호 청소년 자립 위한 후원 진행상생의 가치 실현

 9a7deb38d1170e34ac57fdc8e6e68fee_1685492297_5233.jpg 

(이미지 제공=에이블씨엔씨)

 

 

(2023-05-31)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가 재단법인 한국소년보호협회에 약 9,5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한 에이블씨엔씨의 ESG 캠페인 '에이블플러스(able+)'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에이블플러스는 누구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고 스스로 자신감을 갖는 건강한 삶을 위한 에이블씨엔씨의 경영철학을 담은 ESG 활동이다. 에이블씨엔씨의 사명인 '할 수 있다'의 영어표현에이블(able)’더하기(+)’를 붙이고하트로 형상화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한 캠페인 메시지를 담았다. 에이블씨엔씨는 에이블플러스 캠페인을 통해 취약계층 여성들의 자립을 돕고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기부 물품은 미샤를 비롯해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에이블씨엔씨 6대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들 물품은 서울시청을 통해 한국소년보호협회에 기부했으며, 여성과 보호 청소년 등 사회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소년보호협회는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이 다시 꿈을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사회 적응에 필요한 교육과 정착 지원을 도와주는 소년보호 전문재단이다. 법무부의 지원을 받으며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 및 자립을 위해 다양한 공익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김유진 대표는 "에이블씨엔씨는 에이블플러스 캠페인을 통해 취약계층의 자립을 돕고 후원하며 더 나은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이번 지원을 통해 미래의 희망인 청소년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며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환경(Environment), 사회(Social), 지배구조(Governance) 각 영역의 고른 성장을 전사적인 최우선 과제로 책정하며 에이블플러스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