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의 새 소식을 만나보세요.
News
에이블씨엔씨 어퓨, NCT 제노 효과 '톡톡'... 신규 화보 공개 <2025.06.02>
-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이후 SNS 및 온라인서 브랜드 검색량 357% 급증
- 여름 신제품 ‘워터락 톤업 선쿠션’ 출시 및 올리브영 단독 프로모션 전개
(이미지 제공=에이블씨엔씨)
(2025-06-02)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A'pieu)가 앰버서더 NCT 제노와 함께한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올해 2월 NCT 제노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한 이후 젠지(Gen-Z, 1990년대 중후반부터 2010년대 초반 생) 세대를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어퓨에 따르면, 첫 화보 공개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 SNS, 블로그 등에서 브랜드 검색량이 전월 동기 대비 357%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국내 대표 H&B 채널인 올리브영에서 1분기 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증가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는 어퓨의 핵심 컬러인 파스텔 톤을 배경으로 NCT 제노 특유의 청량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맑고 순수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연출한 NCT 제노의 표정과 스타일링은 어퓨가 지향하는 순수하고 감도 높은 이미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신제품은 여름 시즌을 겨냥한 ‘워터락 톤업 선쿠션 라벤더’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미백과 주름 개선까지 가능한 3중 기능성 톤업 쿠션으로 밀키 라벤더 컬러가 피부의 노란기를 자연스럽게 보정해준다. 또한 24시간 수분 지속, 톤업 및 메이크업 밀착력 개선 등 다양한 임상 결과를 통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화보 공개와 함께 올리브영 온라인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4분할 컷 포토 스타일의 NCT 제노 기프트와 어퓨의 베스트셀러 '워터락 피니셔 UV 톤업 벨벳' 및 ‘워터락 피니셔’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선보이며, 오는 6일까지 37% 할인가에 제공한다.
에이블씨엔씨 어퓨는 올해 NCT 제노와 함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군을 선보이며 색조 브랜드로서의 포지셔닝을 공고히 하고 있다. 올리브영, 무신사 등 뷰티 버티컬 플랫폼을 기반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소비자들과 소통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전략부문 조예서 부문장은 “이번 신규 화보는 어퓨가 지향하는 브랜드의 정체성과 Z세대 소비자와의 감성 접점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드와 제품력을 연결한 감각적인 콘텐츠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어퓨를 비롯한 미샤,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현재 전 세계 41개국 5만 9천여 개 매장에 진출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성장과 수익을 균형 있게 달성해 나가고 있다. <끝>